희망풍차결연세대 & 취약계층세대에 설맞이 명절음식 전달
구리시 교문1동적십자봉사회(회장 이도희)는 지난 6일(화) 교문 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변상국)에서 희풍세대와 취약계층을 위한 설맞이 음식(떡국떡, 만두, 사골곰탕, 김, 과일) 사랑의 행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문1동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적립한 회비와 수익사업으로 마련됐으며,‘희망풍차 대상자 17세대’는 직접 적십자봉사원들이 방문 전달과‘취약계층 20세대’는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될 예정이라"라고, 했다.
이날 김복조 구리지구협의회 회장 대행이 임원과 함께 참석하여 일손을 돕는“한편, 함정현 경기도 협의회 권역 부회장이 방문하여 매번 후원과 함께 설맞이 행사에 수고하는 교문1동봉사원들에게 감사한다는 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도희 교문1동봉사회 회장은 함께 행사준비에 동고동락한 전임 회장을 비롯하여 봉사원들에게 고맙다는 말과 함께“설 명절을 맞이하여 희망풍차세대와 취약계층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변상국 교문1동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 희망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교문1동 적십자봉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다각적으로 모색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