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 희망풍차세대 및 취약계층 500세대에 쌀과 고기 전달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직무대행 김복조)는 지난 1월 31일 구리시청 1층 민원광장에서 “2024년 설맞이 사랑을 담아 전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란 문구와 함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과 김영석 ㈜로보큐브테크 대표,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강성욱 동북봉사관장, 함정현 도협의회 권역부회장, 김복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장(직무대행)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지난해 12월 18일 ㈜로보큐브테크로부터 전달받은 지정기부금(2,500만 원)으로 쌀, 고기(양념 왕구이) 등을 구입한 물품과 함정현 권역부회장이 후원한 타이백 감귤과 함께 관내 8개 동을 통해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 500세대에 전달하는 사랑의 희망 나눔을 실천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님과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갑진년 새해에도 적십자봉사회에서 지금처럼 계속 소외계층을 살피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보큐브테크는 디지털 모토제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용 로봇 제조기업으로 2020년 9월부터 경기적십자 "씀씀이가 바른 기업“에 참여하여 매달 50만원에서 2024년부터 증액하여 100만원을 하는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3개 지구협의회(구리시, 남양주시, 양평군)에 각 2500×3=7500만원을 지정기부금으로“설맞이 사랑의 희망 나눔”을 전하고 있다.